기독교/창조과학(하늘소망)

창조론을 증거하는 간단한 의학적, 우주과학적 증거

배남준 2020. 12. 9. 18:44

 

                                      -아폴로 8호 비행사들( 보먼, 러벨, 앤더스) -

                                        

 

-우주비행사들 창세기 봉독 -

1968 1224 나사에서 쏘아올린 아폴로8호 우주선은 사상최초로 달 주위를 돌면서 달에서 떠오르는 지구의 모습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지구촌 모든나라에 역사적인 이 순간이 TV로 중계되고 있었습니다.

감격에 젖은 우주인들이 지구룰 향한 첫 메세지는 바로 성경 창세기 11절에서 10절까지의 내용이였습니다.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

 

NASA(미국항공우주국)가 어떤 곳입니까!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과학자들이 모인 곳입니다.

무한한 우주 속에서 특별히 푸르게 빛나는 아름다운 지구별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우주인들 스스로가

전능하신 창조주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이 과학의 참 모습입니다

 

세계과학자들이 모여서 인류역사상 가장 훌륭한 과학자를 순위로 선출해보았습니다.

1위가 바로 만유인력을 발견한 뉴턴이였습니다. 우리가 실제 생활하는데는 뉴턴의 이론이 적용됩니다. 아인슈타인이론은 우주에 적용됩니다.

 

 

-뉴턴의 고백 -

뉴턴은 평생 독신으로 살면서 말년에는 과학연구보다 성경 연구에 더 몰두를 했던 진정한 그리스도인이였습니다.

런던지역에 50개의 교회를 세우는데 힘썼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유명한 말을 남깁니다

" 나는 거대한 진리의 바닷가 해변에서 겨우 작은 조개껍질 하나 집어들고 기뻐하는 소년에 지나지 않는다"

성경말씀이라는 거대한 진리의 바닷가 앞에 과학은 겨우 작은 조개껍질 하나에 불과합니다. 과학의 지식이 얼마나 초라하고 한계가 있음을 고백하고 있습니다. 아인슈타인도 그의 자서전에서 우주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연구하게 된 동기는

창조주 하나님의 뜻을 알고 싶었다고 고백을 하고 있습니다.

 

 

 

-노벨의학상 생명시계와 생체시계 -

2009년도 노벨의학상은 미국의 엘리자베스 블랙번을 비롯한 3명의 미국의 의대교수에게 수여된바 있습니다.

그 수상 이유는 인간의 세포 염색체 끝에 달려있는 텔로미어라는 세포시계를 발견한 공로였습니다. 세포가 분열 될때마다 텔로미어가 짧아지고 마참내 다 없어지면 인간의 수명,나이는 끝나는 것입니다. 죽음입니다.

인간의 나이, 수명은 염색체 속에 이렇게 정밀하게 입력된 정보에 의해서 이미 결정되어져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 것입니다. 염색체 속에는 인간의 수명뿐 아니라 노화되어가는 과정, 유전적인 질병들 그 모든 정보들이 그 속에 이미 프로그램되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의학자들은 이것을 프로그램이론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여러분! 우리몸이 설계되어있다면 설계하신 주인이 당연히 있어야하겠지요, 그분이 바로 창조주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생명시계인 텔로미어야말로 바로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설계를 확실히 입증하는 과학적 증거인 것입니다.

 

2017년 금년도 노벨의학상은 염색체 속에서 우리 인간의 하루의 리듬을 조절해주는 생체시계를 발견한 세명의 미국 의대교수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또 한번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와 설계를 확증하는 쾌거인 것입니다.

 

 

 

-진화론은 허위 -

2014년 우주과학에서 세계 톱뉴스 베스트 원, 1등은 로제타 혜성 탐사선 뉴스였습니다. 지구촌을 잠시 흥분시켰죠. 탐사선의 목적은 그 곳 혜성에서 물을 찾는 일이었습니다. 사이언스지 보도에 의하면 물이 있긴 있었어요 그러나 지구상의 물과는 전혀 성질이, 성분이 달랐어요 그래서 과학계가 대혼란에 빠졌다고 매스컴이 일제히 보도했습니다. 진화론 과학자들이 맨붕에 빠졌습니다.

무슨 내용인가하면 진화론 과학자들은 지구의 생명체가 멀고 먼 원시시대 바다속에서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면서도 자신들의 이론을 의심했어요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수십년전부터 지구의 생명체는 태초에 지구와 혜성이 충돌할 때 혜성의 물이 지구에 전해지면서 지구에 생명체가 나타났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확신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확신이 틀렸다는 증거를 이제 보았습니다. 혜성에서 지구로 물이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진화론과학자들의 목표가 한번에 물거품이되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맨붕에 빠진 것입니다

무려 18000억이란 엄청난 예산을 들여 108개월간을 날아갔어요

그들 진화론자들에게는 미안한 일이지만 창조론자들에게는 당연한 일입니다

거듭 말하지만 지구의 생명체는 하나님께서 성경말씀대로 창조하셨음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