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창조과학(하늘소망)

거대한 혜성 수백개 다가오고 있다- 지구 종말,성경은

배남준 2015. 12. 24. 22:29

 

 

 

 

 

-거대한 혜성 수백개, 지구 향해 다가온다-

 가로 길이가 50~100km에 이르는 거대한 혜성 수백 개가 언제든 지구와 충돌할 위험성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지구와 충돌할 경우 충돌 즉시 모든 생명체를 멸종시킬 만한 엄청난 규모다.
사이언스데일리는 22일(현지시간) 알마천문대와 버킹컴대 천문학자들의 발견 결과를 인용, 이같이 보도했다. 이 연구는 1억5천만년전 지구에서 번성했던 공룡멸종 원인인 혜성충돌(설)에 이어 또다시 이런 수준의 혜성이 지구에 충돌할 가능성을 제기한 것이다. 

 이들 과학자는 “美항공우주국(NASA·나사)가 소행성과의 충돌 위협을 경고하고 있지만 이에 못지 않게 위험한 것이 이 거대한 혜성들”이라고 말했다. 
센토(Centaurs·켄타우르스)로 불리는 이들 혜성군은 얼음과 먼지로 된 거대한 공모양 천체 수백 개로 이뤄져 있으며 현재 해왕성 궤도 너머에서 불안정한 궤도를 그리며 돌고 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센토를 구성하는 혜성 한 개의 크기만도 지금까지 지구를 스쳐간 모든 소행성의 질량을 합친 것보다 더 크다. 

 

 

 

 

지구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엄청난 크기의 헤성이 과학자들에 의해 관측됐다. 센토혜성은 지구에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거대망원경으로 보더라도 작은 점처럼 보인다. 과학자들은 센토가 토성이 거느린 가로 200km짜리 달 포브(Phoebe,사진)처럼 생겼을 것으로 보고 있다.사진=나사/JPL/우주과학연구원-지구를 향해 다가오고 있는 엄청난 크기의 헤성이 과학자들에 의해 관측됐다-

 

 이들 혜성은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을 지나는 궤도를 그린다. 하지만 때때로 이들 혜성 가운데 하나가 이 거대한 행성의 중력장에서 튕겨져 나와 지구로 다가오게 된다.
과학자들은 지난 20년간에 걸쳐 발견된 이 거대 혜성군은 당장은 아니지만 지구로 다가오면서 필연적으로 충돌할 수 밖에 없다고 말한다.

 

 

 지름 100km이상의 소행성이 지구와 충돌한다면 위 영상 가상 시뮬레이션에서 보듯이 지구는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참혹한 비극의 종말을 맞게됩니다. 

대부분의 인류는 미래에 관심없이 현재를 즐기고 있지만, 우주를 연구하는 과학자들은 인류에게 다가올 재앙을, 미래의 지구에 대해서 불안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지난번  인터스텔라 영화도 이러한 불안한 지구를 탈출하려는 과학자들의 양심과 갈등을 그린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지구의 종말에대해서  성경의 진리는 어떻게 말하고 있을까요?         

 

 

휴거(Rapture)_요한계시록

 

 

 

 계6:14

하늘은 두루마리가 말리는 것 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자리에서 옮겨지매

 

예수님의 수제자 베드로는 지구 종말( 하나님의 날)에 대해서 이렇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벧후 3 장 10절

그러나 주의날이 도둑같이 오리니 그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로 떠나가고 물질이 뜨거운 불에 풀어지고 땅과 그중에 있는 모든 일이 드러나리로다    

 

물론 성경책은 과학책이 아닙니다.   놀랍게도 위 영상에서 본 그대로 지구의 참혹한 종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인류에게 소망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다시 오신다는 재림의 약속을  성경 속에서 수많이 하셨기 때문입니다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