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신앙칼럼,뉴스,시,그림

크리스천 차인표의 영적 멘토 - 구두닦이 김정하 목사님

배남준 2017. 10. 17. 12:59

 

 

컴패션 차인표 멘토 김정하 목사

 

 

  구두닦이 목사 - 김정하 [Compassion]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정빈 인턴기자]

배우 차인표가 방송 중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차인표는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김정하 목사를 자신의 멘토로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 차인표는 "나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쓰레기"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신의 인생 멘토를 "루게릭 병에 걸린 김정하 목사다"라고 꼽았다. 이날 방송에는 김정하 목사가 휠체어를 타고 등장했다. 김정하 목사는 구두를 닦아 번 돈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도왔다. 그는 루게릭병에 걸렸지만 여전히 사랑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