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칼럼(하늘소망)

세계 행복지수 국가 순위 / 상위 국가들 개신교 83%이상

배남준 2024. 3. 21. 14:31

보고서
 

어제(2024. 3.21) 국민일보는 행복지수를  세계 순위별로 보도했습니다. 핀란드는 행복지수 1위의 타이틀을 7년 연속 지키고 있습니다. 한국은 아쉽게도 51위 일본에 이어, 52위에 올라있습니다.  문득 이들 행복한 나라들의 비밀이 궁금해졌습니다. 진정한 행복은 창조주 하나님으로 부터 온다는 확신속에서 상위 나라들의 종교분포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 다음 백과)   

예상대로 상위 국가들은 동일하게 83% 이상이 루터교를 믿는 종교국가들이였습니다. 개신교는 1521년 루터의 종교개혁으로 시작되었으므로  물론 개신교 기독국가들입니다. 할렐루야!  

핀란드 83% 덴마크 95% 아이슬란드 86% 스웨덴 87%  한국은 20% 내외 - 하루 빨리 대한민국이 50%이상 예수님 믿는 

진정한 복음, 기독종교국가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세계 모든 나라 백성들이 창조주 하나님 예수님 믿고 행복한 나라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영국의 국가행복지수에 따르면, 모든 종교인들 중 기독교인들이 가장 행복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신앙이 없다고 응답한 이들의 행복지수는 가장 낮았습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인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 (빌립보서 4장 6,7절)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 

(요한복음 14장 1,2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