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칼럼(하늘소망)

실제 천사들의 합창

배남준 2021. 8. 11. 22:47

 

 

-인류가 쏘아올려 가장 멀리 날아간  보이저1호는 태양계를 벗어나 210억 km의 성간공간을 나르고 있다 -

 

1977년 미 항공우주국이 태양계에 쏘아 올린 무인 우주 탐사선 보이저(Voyager) 호에 실린
지구를 대표하는 크래식 음악 7곡중 3곡이 바흐의 작품입니다.

요한 세바스챤 바흐는 1,100여곡 이상을 작곡한 작곡자로 유명합니다. 그는 죽기 몇 달 전까지 그리고 실명상태로 악보가 보이지 않는 상태에서도 작곡을 했습니다. 그의 마지막 코랄은 "주여 당신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니다." 라는 것입니다.

이 곡을 끝으로 그는 눈을 감았습니다.

 

그는 "음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한다." "하나님은 경건한 음악과 함께 하신다"라는 명언을 남겼습니다.

1,100여 곡이 넘는 작품 끝에 그는 항상 S.G.D라는 서명을 남겼습니다. 그것은 Soli Gloria Deo(쏠라 글로디아 데오)입니다. 오직 하나님께 영광을!

그렇습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은 오직 하나님께 영광과 기쁨을 드리는 것입니다

미국의 유명한 신유전도 부흥사 리처드 시그몬드 목사는 8시간의 죽음을 통한 천국지옥 간증(저서 : 천국과 지옥의 파노라마)에서 바흐가 천국에서 큰 오르간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았다고 간증하고 있습니다

 

1987년 일곱 사람들이 부흥집회 준비를 위해 캔사스 주의 캔사스 시에 있는 한 교회에 청소를 하기 위해서 갔습니다. 그들이  무반주로 할렐루야! 노래를 시작했고, 그리고 한 남자가 소형 테잎 녹음기를 교회로 갖고 와서 그들의 음악을 녹음 했습니다. 그는 단지 새로 산 테이프를 가져 왔고, 그리고 그 노래가 아름답게 들리기 때문에 그들의 음악을 녹음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녹음을 한 후에 그것을 다시 재생을 했을 때, 수 많은 천사들이 일곱 명과 함께 박자에 맞추어 노래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천사들은 악기들을 갖고 있었지만, 일곱 사람들은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 음악은 웅장하고 거룩했고, 그들은 그것을 오럴 로버츠 대학(Oral Roberts University)에 있는 과학자들에 의해서 분석하도록 요청 했고, 그 과학자들은 그 목소리들이 인간의 것이 아니고 악기들은 지구 상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성경속에서 천사들은 300여회나 등장하고 있습니다.

[누가복음 2 :13. 14] 홀연히  수많은 천군이 그 천사들과 함께 하나님을 찬송하여 이르되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마 3:2)  -세상에 외치신 예수님의 첫 말씀이십니다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복음을 전파하시며 (마 4:23)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 나라는 이 세상에 속한 것이 아니라(요 18:36)

*담대히 하나님나라를 전파하며 (행 28:31-사도 바울의 최후)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웠다하고 (마 10:7- 열두제자를 세상에 보내며 예수님의 명령)

*예수님의 열두제자와 사도바울(고후12장에서 천국을 다녀 옴)은 천국의 소망을 바라보며 모두가 담대하게 순교를 당했습니다.       

 

*세상은 솔로몬의 고백처럼 헛되고 헛되며(전1:2) 모세의 고백처럼 신속히 날아갑니다(시 90:10)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히 : 8:5)

*** 하나님 나라는 예수님이 통치하시는 나라입니다. 우리 안에 성령님을 모셔들이면 물론 우리 마음이 천국입니다.

그러나 물질 세상은 신속히 날아가는 짧은 시간입니다. 그러나 하늘보좌의 천국은 영원한 세계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말씀처럼 세상의 교회들은 영생의 진리,천국복음을 강력히 선포해야할 것입니다.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암흑 터널너머 영원한 빛과 사랑의 세계를 소망하며 간구해야 할 것입니다

그것은 예수님 첫 말씀처럼 십자가 보혈을 통한 회개만이 영원한 구원의 진리라고 믿습니다.

세계나라와 열방들이여! 여호와를 더욱 새롭게 찬양하고 경외할지어다! 할렐루야!

 

오늘날  과학 이론은 이 세상을 [홀로그램 이론] 으로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세상은 가상현실이요 그림자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실체는 한 차원 높은 5차원, 고차원 세계가 우리의 본향이라는 것입니다. 세계 최고의 과학자, 하버드대학 리사 랜들 석좌교수는 우리가 살고 있는 4차원세계(과학자들은 시간을 추가 4차원 세계라함)는 5차원 세계의 실체가 투영된 그림자의 세계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주를 움직이는 4가지 힘. 중력, 전자기력. 약력, 강력, 중 중력이 가장약하고 미미한 이유가 그 중력이 5차원세계에서  낮은 4차원 우리세상으로 흘러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2008년도 저서 '숨겨진 우주'에서)  그런데 놀랍게도  2017년도 너무 약해서 증명할 수 없었던 아인슈타인의  중력파이론을 미국 깁손교수를 비롯솬 과학자들이 증명,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바 있습니다 .

오늘날 과학이 성경을 확증하고 있다는 반가운 사실입니다. 성경은 진리이므로 과학은 창조주의 진리를 찾아 나아가는

과정의 아주 작은 지식일뿐임을  믿어야 합니다.  인류 역사상  최고의 과학자 뉴턴의 고백입니다.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