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신앙칼럼,뉴스,시,그림

가수 백지영 기도로 만난 남편 & 찬양

배남준 2017. 5. 7. 21:41



백지영
ⓒSBS'힐링캠프'

tvN'택시'에 출연한 이지혜가 백지영 정석원 부부에 대해 말하면서 가수 백지영 부부의 실시간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과거 백지영이 배우자 기도를 통해 정석원을 만난 사연 또한 화제가 되고있다.



백지영은 SBS'힐링캠프'에 출연하여 배우자 기도에 관련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백지영은 배우자 기도를 하기위해 배우자 조건을 상세히 나열했다고 한다. 그 내용은 "나를 한팔로 안을 만큼 품이 큰 남자, 미소가 예쁜 남자, 나만 사랑해 주는 남자, 비전이 있는 남자, 내가 나이가 많으니까 나이는 어려도 좋겠다"라고 기도제목을 적었다.

이후 정석원을 만난 백지영은 내가 원했던게 다 이루어져 신기했다며 간증을 하였다. 그러면서 "아주 상세하게 적는게 좋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  크리스천 투데이 신문기사 중에서 옮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