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간증

자선사업가 빌 게이츠 - 어머니가 가르쳐주신 성경

배남준 2016. 4. 13. 07:06

      빌 게이츠, 2년 연속 세계 최고 부자··· “이건희 회장은 몇 위?”


                  빌게이츠 어머니의 교육법.


● 눅 6:38 너희의 헤아리는 그 헤아림으로 너희도 헤아림을 도로 받을 것이니라
● 마 6:20 오직 너희를 위하여 보물을 하늘에 쌓아 두라 거기는 좀이나 동록이 해하지 못하며 도적이 구멍을 뚫지도 못하고 도적질도 못하느니라

오늘날 세계 제일의 부자는 미국의 빌 게이츠입니다. 그가 현재 가진 재산은 우리 돈으로 약 50조원이 넘습니다. 그가 지금까지 하나님의 일을 위해 그리고 불우한 이웃을 위해 기부한 돈은 30조원 정도라고 합니다.
얼마 전 기자회견에서 자기가 세상을 뜨기에 앞서 전 재산의 95%를 이웃을 위해 바치고 나머지 5%는 후손에게 물려주겠다고 하였습니다.
빌 게이츠의 어머니는 빌 게이츠가 열한 살 되었을 때, 예수님의 산상수훈을 모두 암송하게 했습니다.
빌 게이츠는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라는 말씀을 묵상하고 평생 실천했다고 합니다.
천하 만물의 소유주이신 하나님은 우리가 우리에게 도움을 구하는 자에게 아낌없이 줄 때 더 많은 것으로 우리를 채워주십니다. 세상에 부를 쌓아두면 하나님이 열어주신 길이 아닌 세상길로 빠지기 쉽습니다. 예수 믿은 우리는 천국의 기업을 이미 상속받았습니다. 이 땅에 보화를 쌓기보다 천국에 보화를 쌓읍시다.

주님,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당신은 아낌없이 주는 사람입니까?

                                                   -김장환 목사님 설교 중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