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설교

예수님 소명이 무엇입니까/최병락목사 - 오늘주일 은혜받은 설교

배남준 2020. 11. 8. 10:47

 

강남중앙침례교회

김충기 목사와 피영민 목사의 리더십으로 침례교단과 한국교회의 대표적인 교회로 우뚝 선 강남중앙침례교회에 3대 담임목사로 최병락 목사가 취임했다. (2019.3)

 


이날 취임식에서는 최병락 담임목사와 성도들의 서약, 취임패 전달에 이어 오영택 목사(하늘비전교회)와 안희묵 목사(꿈의교회)를 비롯해 여러 목회자들이 영상으로 축사를 전했다.


 -천국복음 전파

이어서 최 목사는 저는 하나님께 붙들린 종이다. 종은 주인의 명령에 절대 순종하는 사람이다. 어떤 목회의 비전과 계획도 주인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말씀보다 앞서지 않고, 또한 어렵다고 말씀에 불순종하지도 않고 절대 믿음, 절대 순종으로 우리 강남중앙침례교회를 섬기겠다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3중 사역인 천국복음 전파, 회당에서 가르치심, 약한 자를 고치신 그 모범을 따라 우리 강남중앙침례교회가 예수님을 닮아 그 사역들을 이어가겠다고 다짐과 함께 사역방향을 밝혔다.

 

 

 

 최병락 목사는 경상남도 울산에서 태어나 중학교 2학년 바란산수양관의 여름수련회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 그리스도인이 됐고,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 특별새벽기도 기간에 주의 종으로 부르심을 받았다.

이어 침례신학대학교 기독교 교육학과와 미국 텍사스주 사우스웨스턴신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2002년 세미한교회를 설립해 165개월 동안 담임목사로 섬기다가 20181230일 강남중앙침례교회 3대 담임목사로 부임했다

[출처] 강남중앙침례교회 3대 최병락 담임목사 취임|작성자 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