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신앙칼럼,뉴스,시,그림

터키서 풀려난 브런슨 목사 -트럼프위해 안수 축복기도

배남준 2018. 10. 16. 06:51

하나님, 간구하오니, 성령님께서 대통령에게 임하셔서 초자연적 지혜를 주시고, 그를 위로하시며, 미국을 지켜낼 수 있는 은혜를 주시고, 미국을 의의 길로 인도할 수 있는 힘을 주시옵소서.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사 모든 대적들로부터 지켜주시고 나라를 지켜낼 수 있게 하옵소서. 모든 위기를 극복할 힘과 지혜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성령님, 지식의 은사로 덮어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10월 13일 오후 백악관을 방문한 브런슨 목사가 트럼프 대통령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13일 오후, 터키에서 억류 생활을 하다 2년 만에 풀려난 앤드루 브런슨 목사를 백악관으로 초대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대통령 집무실을 방문한 브런슨 목사는 한쪽 무릎을 꿇고, 트럼프 대통령에게 특별한 영적인  지혜를 내려 달라고 기도했습니다.

또한, 미국 정부가 자신의 석방을 위해 터키 정부를 강력하게 압박한 것에 사의를 표시했습니다.


또한,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에게 감사한다며, 브런슨 목사의 석방을 위해 몸값이 지불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브런슨 목사는 재미 이슬람학자 펫훌라흐 귈렌을 지지하는 터키 군부 세력의 쿠데타가 실패한 직후인 2016년 10월 터키 당국에 구금됐습니다.

터키는 브런슨 목사가 귈렌 추종세력과 쿠르드 무장조직을 지원하고 간첩 행위를 했다고 주장했지만, 미국은 근거 없는 주장이라고 일축했습니다.

트럼프 행정부는 브런슨 목사 석방을 강력히 요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자 지난 8월 터키산 철강 관세를 2배 올리는 등 경제제재 조치를 단행한 바 있습니다.


  -1분 34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