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기도의 응답 /과학적 증거
기도는 과학이다.
감사할 때 축복이 온다
언젠가(2011,7,5) 서울 구의동에 있는 테크노마트 대형빌딩이 흔들려 대피 소동이 벌어지고 연일 매스콤에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7월 19일 그 빌딩, 12층 헬스센터에서 남녀 23명이 빠른 속도로 발을 구르는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38층에 설치한 계측기에 평소보다 10배쯤 되는 흔들림이 진동이 기록되었습니다. 대피소동 때와 비슷한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대한건축학회는 "건물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진동수와 발 구름 진동수가 묘하게 똑같아져서 생긴 공진 현상이라"고 결론을지었습니다.
과학법칙에 이러한 똑같은 내용의 법칙이 있는데, 바로 공명법칙입니다. 우리가 초등학교시절 과학시간에 소리굽쇠라는 기구를 가지고 실험을 해본 기억이 있을 겁니다.
-소리 굽쇠-
위에 그림- 말발굽 편자같이생긴 소리굽쇠 2개를 나란히 세우고서 한쪽을 때려봅니다. 진동하며 소리가 울리겠지요. 그런데 이때 분명히 한쪽만 때렸는데 다른 한쪽이 똑같이 진동하며 소리가 울리게 됩니다. 이것을 같이 운다라는 뜻의 공명 법칙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조건은 두개의 소리굽쇠 물체가 진동수가 똑같아야 합니다. 진동수는 주파수 또는 싸이클이라고도 하지요. 주파수는 1초에 몇번 진동, 흔들리느가를 나타내는 단위를 말합니다. 이사실은 주파수가 같은 물체에서는 한쪽의 에너지가 다른쪽으로 흘러서 전해진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과학자들은 공명에너지효과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1940년 미국에서 실제 있었던 일입니다. 타코마해협 위에 놓여진 다리가 작은 바람에 크게 흔들려 무너져 내린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건축한지가 얼마 안되는(3년) 다리였어요. 과학자들이 너무 이상해서 철저히 사고의 원인을 연구했습니다. 그 결과는 그 다리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진동수, 주파수와 바람의 진동수,주파수가 서로 묘하게도 우연히 똑 같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공명법칙에 의해 공명에너지 효과가 커지면서 다리가 흔들리고 결국 무너져 내렸다는 것입니다. 공명 에너지 효과가 얼마나 강한 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한가지 예입니다.
세계적으로 이러한 큰 사고들이 많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뉴턴 시대만해도 이 우주에는 수많은 별들 외에는 그 넓은 우주가 텅비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과학이 발달하고 노벨상을 받은 세계최고의 과학자들은, 이 우주에는 초양자장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초양자장이란 진동하는 주파수의 장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우주는 주파수로 가득 채워져 있다는 사실입니다.
아인슈타인은 일찌기 모든물질이 에너지로 이루어져 있다는것을 밝혀냈습니다. 그리고 과학자들은 그 에너지가 주파수를 가지고 있다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현대에 들어와서 과학자들은 인간의 생각도 에너지라는 사실을 알아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생각도 물론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뇌파를 의료장치를 이용하여 주파수로 싸이클로 기록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물질=에너지=파동입니다. 오늘날 과학은 이 사실을 인정하는데 망설임이 없습니다. 확신하고 있습니다.
-1940년 미국 워싱턴주 타코마해협 다리 붕괴 -
태초에 창조주 하나님은 우주만물을 만드실때에 동시에 우리 인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경우의 주파수를 우주속에 하늘속에 예비하고 계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이 우리 인류를 향해서 예비하신 축복의 선물입니다. 바울이 에베소서 1장 3절에 기록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이 바로 이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정말 지구촌에 주파수가 넘치고 있습니다. 라디오 텔레비전이며 우리의휴대폰 자동차 네비게이션도 모두 고유의 주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모두 자기의 고유한 주파수를 갖고 있습니다. 모든 물체도 다 주파수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사실 우리 인류는 보이지 않는 주파수 바다에서 헤엄치며 사는 셈입니다.
지구촌이 이러한데 하물며 이 넓은 우주에는 인간의 상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주파수들이 존재하리라는 것이 지극히 당연한 일이라고 믿어집니다.
여기에 이제 기도의 비결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내가 부자가되고 싶을 때 그런기도를 하면 부자라는 기도에너지 주파수가 하늘로 올라가서 우주속에 있는 똑같은 부자주파수와 서로 연결되고 통해서 부자주파수를 지상으로 끌어내려서 땅 위에서 실제로 부자가되는 효과가 나타나진다는 것입니다. 공명법칙에 의해 공명에너지 효과가 나타난 것입니다.
그런데 우리가 여기서 기도할 때에 크게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부자가 되게 해주십시요 부자가되게 해주십시요 주십시요 계속 외치는 기도는 결코 응답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부자가되게 해주시옵소서! 라는 기도는 내가 지금 형편이 실제로 어떠합니까? 부자입니까? 가난합니까? 가난하기때문에 부자가되게 해주십시오 기도하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부자가되게 해주십시오 부자가되게 해주십시오는, 나는 가난하다 나는 가난하다 것을 계속 인정하고 호소하는 것입니다. 이때 가난한 주파수는 부자주파수와 서로 맞지가 않습니다. 싸이클이 맞지않아요. 따라서 공명에너지 효과가 결코 일어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 처음엔 부자가 되게 해주십시요 기도를 하다가 곧 내가 부자가 된 모습을 바라보고 믿으며 부자가 된 느낌(Feeling)을 가져야 합니다. 그리고 곧 감사기도를해야 합니다.
이때 부자 기도 주파수와 우주속 초양자장에 예비된 부자 주파수와 서로 만나서 공명에너지 효과에의해 지상에서 부자가되는 환경이 조성되고 실제로 부자가 되는 길로 인도되어진다는 사실입니다.
이때에 가장 중요한 것이 필링, 느낌이라고 합니다. 내가 부자가된 느낌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기도는 정말 과학적임이 증명되고 있는것입니다.
성경속에서 살펴보기로합니다. 가장 큰 기적이 무엇입니까? 요한복음 11장에 죽었던 나사로를 살리시는 부활의 기적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기도하셨습니다 "아버지여 내말을 들으신 것을 감사하나이다 " 그저 확신을 가지고 다만 감사의 기도를 했을 뿐 입니다.
예수님은 나사로를 일으켜 주십시요 주십시요 이렇게 기도를 하지 않했다는 사실입니다. 오병이어의 기적 앞에서도 예수님은 다만 축사를 했을 뿐입니다. 정말 감사의 기도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다시한번 깨달을 수 있는 대목입니다
여기서 정말 중요한 결론이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 인간의 주파수(성령파)가 주예수그리스도(성령님)의 주파수와 맞추어질때에 땅에 일 뿐아니라 하늘에서 일까지 성취되는 놀라운 역사가 있음을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말하면 기도는 과학이므로 안믿는 사람들도 그 기도가 성취될 수 있지만, 거기에는 제일 중요한 구원이 없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 구하는 기도는 구심점이 강하므로 백배, 만배의 효과가 있다는 사실입니다.
-감사 기도 -